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살림. 육아 정보를 나눠드리는 만렙주부입니다. 오늘은 이케아 10월 ~ 11월 할인행사 품목들과 그리고 이제 할로윈이 곧 다가오고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오고있기 때문에 그런 특별 정보까지 담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얼마남지 않은 10월 및 이케아 11월 할인은 3일까지만 될예정인데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고 품목이 다양하게 많은데요. 이번주말 세일여파 때문인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평일에도 이행사 챙기시라고 품목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기 많은 쇼파 그리고 쇼파베드가 15%, 조명이 20%, 담요 그리고 쿠션커버 등이 할인하고요 머그컵이 행사중에 있답니다. 기간에 따라 항목이 바뀌니 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래요.

그밖에도 이케아는 장식장들도 굉장히 가격대가 저렴해서 사랑받고 있잖아요. 이번엔 이케아 온라인몰도 동시에 세일을 하고있으니 혹시 구매하고자 하셨던 원목톤의 장식장이나 수납장, 옷걸이 등 필요하신분들은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단, 제가 이번에 구매해 보려고 주문확인서를 넣으니 택배비가 3만원으로 다녀오는게 더 저렴할 것 같더라구요. 세일 품목을 미리 온라인으로 찾아보시고 택배비가 부담스럽지 않으면 주문하시고 좀 많이 나가신다면 그때 매장으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가 등장했는데요. 아직 할인은 따로 이뤄지지 않았고 가격대는 1~3만원대로 만나볼수있어요. 지금 조명이 할인 중이다 보니 트리 장식으로 꾸민 조명은 할인을 하고있답니다.

나무 종류도 있고 화관모양의 소품, 양초 장식으로 꾸며놓은것도 있는데요 아직은 시즌이 좀더 다가와야 더 많은 종류가 보일 듯합니다.

 

저는 이케아에가서 블라인드를 구매했는데, 먼저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봤구요. Tretur 이라는 제품인데 롤러로 되어있고 내려주면 자동으로 멈추고 당겼다 올리면 올라가는 제품입니다. 집에 벌집모양으로 된 블라인드도 설치해줬는데 가성비가 아주 좋은편이고요 사이즈는 20센티 단위로 있기 때문에 실측을 잘하셔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잖아요. 10월까지 이케아 할로윈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미이라 핫도그, 케잌, 단호박스프, 단호박 샐러드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데 미이라 핫도그가 생각보다 이케아 할로윈메뉴로 맛도 반응도 좋다고 합니다. 지금 코로나 때문에 1단계 거리두기라 QR코드 인증이 아니라 입장하실 때 미리 전화를 걸어서 전화걸었던 내역으로 기록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케아에서 득템하시길 바라며 또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